고객의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바로가기
장흥종합병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2건 조회 649회 작성일 22-07-04 08:32

본문

장흥종합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 친절 사례와 건의 및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병원 홈페이지  [커뮤니티] - [고객의 소리] 게시판이나

서면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점은 시정 보완토록 하겠으며, 건의 및 제안사항은

검토하여 병원운영에 반영토록 참조하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sena님의 댓글

sena 작성일

안녕하세요? 의료취약지역인 장흥에서 환자중심의 의료쇄신에 노력하시고 계신 귀병원을 축복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검진결과 서류정도는 요즘 시대에 우편이나 이메일로도 충분히 발송해 줄 수 있는 여유와 섬김이 있었으면 합니다.  부득불 30일까지가 기한이라 귀병원에서 본인은 잠복결핵 검사를 실시했으나, 거리상 검진결과 수령을 우편이나 이메일 발송을 원했으나,  꼭 병원에 다시 들러서 서류를 찾아 가야한다는 답변을 원무과에서 들었습니다. 꼭 와서 찾아가야 되는 이유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편의상 서류 우편이나 이메일 발송이 가능한 것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의료법 개인정보 강화로 인하여 특별한 사유가 아니면 모든 서류는 본인 수령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부득이한 경우 요건을 충족하면 팩스 또는 스캔 문서는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원무과 안내가 정확하게 전달이 되지 않은것 같습니다.
필요하면 원무과 061-860-1108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장흥종합병원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59325 장흥종합병원 | 대표전화 : 061-862-8300~4 | 팩스 : 061-863-1130, 863-1132 | 536-800 전남 장흥군 장흥읍 흥성로 74
면책공고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오시는길
Copyright © 장흥종합병원 All rights reserved.